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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지원체계(기술적인 사용법 문의, 원할한 수리부품 조달)
각종 사용 문의를 위한 콜센터 운영(통화요금 무료)
한국형 제품
전기용품 안전인증 통과
정부공인 전자파 적합등록 마크 획득
각종 프로모션 혜택[e-Coupon, 스페셜 오퍼(Special offer) 제공]
일부 제품의 경우 1년의 보증기간 추가 부여
제품사용 세미나 초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 제2002-23호)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 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1985년 12월 소비자보호법의 규정에 따라 제정되어 1986년 2월부터 시행되어 왔습니다. 현재는 2002년12월31일에 개정된 규정이 시행되고 있으며 이 기준에서 정하는 가전제품의 피해보상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교환 또는 환급 해당 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수리
가능
동일하자로 3회 까지 고장발생시 무료수리 유료수리
동일하자로 4회 까지 고장발생시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료수리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5회째)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료수리
수리
불가능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부품 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 상각 후 교환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부품 보유기간 이내) 정액 감가 상각 금액에 10%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구입금액)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해당 없음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정액 감가 상각 금액에10%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구입금액)
※ 본 안내문의 적용은 소니 코리아 유통판매 분에만 적용되며, 환급 시 구입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 완제품 박스에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있는 부속 액세서리는 소니코리아 공식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구입 가능합니다.(단 배터리는 예외일 수 있음) 다만, 수리용 부품에 대해서는
    고객님들께 직접 판매 및 제공이 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